최종발간일

  구정소식
  시정소식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생활정보
  칼럼

은평구,올 추석맞이도 전통시장에서 준비하세요  
서울구정신문(http://seoulgujung.co.kr)   
기사관리자 | 2020.09.21 11:12 |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918() ~ 929()까지 12일간 전통시장 및 연신내, 응암오거리 상점가 등 9개소에서 ‘2020년 추석 명절 맞이 전통시장 특별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상점가의 매출을 증대시키고 주민들에게 신선한 농·축산물과 제수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자 마련되었다.

추석 명절 특별행사를 개최하는 곳은 연서, 대림, 대조, 제일, 신응암, 대림골목, 증산 7개 시장과 연신내상점가, 응암오거리상점가 총 9곳이며, 시중 가격보다 10~20% 할인된 가격에 제수용품, 과일, 떡 등을 판매하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식료품, 장바구니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연서, 대조, 신응암시장은 이용 주민의 편의를 위해 배송서비스를 운영한다. 배송 주문을 원하는 주민은 각 시장 상인회(연서, 대조, 신응암)에 전화 주문하면 자택에서 물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연서시장은 네이버 동네시장을 통한 온라인 주문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향후 온라인 주문배송이 가능한 시장, 상점가를 늘릴 계획이다.

전통시장 이벤트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시장별 상인회 및 일자리경제과(351-6840)로 문의하면 된다.

전광훈기자jkh4141@hanmail.net

Copyrights © 2012 seoulgujung.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